티스토리 뷰

★☆ 사랑살이 - 알렉스(수상한삼형제ost) ☆★

나는 사랑을 몰라서
그렇게 웃었나봐
네입술 네표정들이 너무 좋아
아플줄 몰랐었나봐
나는 이별을 몰라서
그렇게 웃었나봐
하루도 살수없는데 네가 없인
그럴줄 몰랐었나봐
울지마 눈물아 너 없인 살수없다고
미칠듯 아픈 가슴이 너를 너를
가지 말라 하잖아~

가지마 사랑아 너 하나만 바라보는
바보라서~ 가슴을 눌러도 널 지울 수가 없나봐


★ 음악을 들으려면 오른쪽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blog.daum.net/snowlove78/13757127


* 봄에 볼만한 여행책 1권을 추천합니다.




[추천도서] 여행책의 백미, '남한 명승비경 79곳 (드라이브사 발간)'

이 여행책은 수도권부터 강원,충청,경상,전라도까지 별로 알려지지 않은 산과 계곡, 폭포
등 명소 79곳을 소개하는 책으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 지도가 소상히 나와있다.

특히 여름휴가철이나 계곡,폭포,명승비경 여행에는 아주 요긴한 책이다. 책에 실려있는
사진들은 전문사진작가가 찍었다고 하며, 사진은 정말 괜찮다. 일부는 사진대회에 출품하여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며 여러 번 언론에 소개된 바가 있다.

노련한 여행,사진 전문가가 만든 책이지만 딱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숲,계곡,폭포 주변 음식점,
숙박업소 정보가 약간미흡한 점, 허나 그건 별로 신경쓸 일은 아니라고 본다. 그 정보들은 하
루가 멀다하고 바뀌니 일일히 추적하기가 여간 쉽지가 않다. 대신 그만큼 명승지 관련 설명과
사진,정보가 풍부하니 정말 100점짜리 여행책으로 손색이 없다.


현재전국 중대형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책의 정확한 이름은 "남한 명승비경 79곳"이다.
가격은 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