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음악

So Goodbye (가을로 OST)

도봉산 고양이 2006. 11. 5. 02:15

So Goodbye (가을로 OST)

So Goodbye- I think I should have told you-

잘가요- 당신에게 말했어야 했는데-

That I'm still yours- So goodbye- my love-

아직 내 안에 당신이 있나봐요- 잘가요- 내사랑-

So goodbye- I hear the birds singing-

잘가요- 나는 새들의 지저귀는 소릴 들어요-

It's time to go- So goodbye- my friends-

당신에게 작별 인사할 시간이에요- 내 친구여- 잘가요-

I thought you would do but I was wrong-

나는 당신이 떠나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틀렸어요-

Now I see myself still left alone-

이제 나는 홀로 남겨지게 되었고-

Now I think I know where I belong-

내가 있어야 할 곳을 알 거 같아요-

Now I don't want to let this life go on-

이런 삶이 지속되지 않길 바래요-

No more- no more-

더 이상은- 더 이상은-

So goodbye- those bittersweet memories-

이런 씁쓸한 기억들은 갖고 싶지 않아요- 잘가요-

Once so lovely- So goodbye- I'm gone-

한때 나의 사랑스러운 그대여- 잘가요- 나는 떠나요-

So goodbye- those pretty starry eyes-

아름답고 별처럼 빛나는 그대 눈동자도- 잘가요-

Once just for me- So goodbye- I'm gone-

나만을 향한 그대여- 잘가요- 나는 떠나요-

So goodbye- So goodbye-

잘가요- 잘가요-

So Goodbye (가을로 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