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 음악

아이리스ost / 백지영 - 잊지말아요

도봉산 고양이 2009. 11. 26. 16:37

★☆ 잊지말아요 - 백지영(아이리스 ost) ☆★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눈물이 입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 쥐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 음악을 들으려면 오른쪽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blog.daum.net/snowlove78/13757074

* 겨울에 볼만한 여행책 1권을 추천합니다.



이 여행책은 수도권부터 강원,충청,경상,전라도까지 별로 알려지지 않은 산과 계곡, 폭포
등 명소 79곳을 소개하는 책으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진, 지도가 잘 나와있습니다.

특히 여름휴가철이나 계곡,폭포,명승비경 여행에는 아주 요긴한 책이지요. 책에 실려있
는 사진들은 전문사진작가가 찍었다고 하며, 사진은 정말 괜찮습니다. 일부는 사진대회
에 출품하여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하며 여러 번 언론에 소개된 바 있습니다.

이 책은 전국 중대형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책의 정확한 이름은 "남한 명승비경 79
곳"입니다. 가격은 13000원.. 한번 봐보세요.저도 여기서 많은 지식을 얻었습니다. ^^*
후회하지는 않을 겁니다. 노련한 여행,사진 전문가가 만든 책이니까요
.

그렇지만 이 책의 단점이 딱 하나 있다면 숲,계곡,폭포 주변 음식점, 숙박업소에 대한
정보가 약간미흡한 점, 허나 그건 별로 신경쓸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 정보들은
하루가 멀다하고 바뀌니 일일히 추적하기도 쉽지가 않지요.대신 그만큼 명승지 관련
설명과 사진,정보가 풍부하여 정말 100점짜리 여행책으로 손색이 없습니다.